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PC 용


  • 카테고리: Travel
  • 최근 업데이트: 2017-08-25
  • 현재 버전: 2.3.0
  • 파일 크기: 55.34 MB
  • 개발자: TOKYO STUDIO INC.
  • 호환성: 필요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and Windows 10


다운로드 링크

앱 다운로드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미리보기

Windows PC에서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즐기십시오.

사용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귀하의 Windows 컴퓨터에서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하지만 당신 이이 과정을 처음 접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아래 나열된 단계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컴퓨터 용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아래의 간단한 4 단계로 컴퓨터에서:


1 :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에뮬레이터의 중요성은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환경을 흉내 내고 안드로이드 폰을 구입하지 않고도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누가 당신이 두 세계를 즐길 수 없다고 말합니까? 우선 아래에있는 에뮬레이터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 Nox App . OR
B. Bluestacks App .
Bluestacks는 매우 대중적이므로 개인적으로 "B"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Bluestacks.exe 또는 Nox.exe를 성공적으로 다운로드 한 경우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 한 파일을 일반적으로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찾으면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PC에서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해야합니다.
다음을 클릭하여 EULA 라이센스 계약에 동의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화면 지시문을 따르십시오.
위 사항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소프트웨어가 성공적으로 설치됩니다.


3 : Windows PC 용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사용 방법 - Windows 7/8 / 8.1 / 10

이제 설치 한 에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검색 창을 찾으십시오. 지금 입력하십시오. -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앱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창이 열리고 에뮬레이터 소프트웨어에 응용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설치 버튼을 누르면 응용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이제 우리는 모두 끝났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앱"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설치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 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상. 그것을 클릭하고 응용 프로그램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Android에서 다운로드

정보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개발자 설명

*타이완의 모든 철도 노선이 들어간 무료 어플* - 타이페이・가오슝에서 지하철 환승도 안심입니다 - 고속철도・타이완 철로 관리국의 모든 노선 이 어플리케이션은 타이완 전체을 커버하는 철도 노선도를 제공합니다. 목적지까지의 환승 경로 선택에 도움주세요. [주된 기능] - 역명 또는 역 번호 입력을 통한 검색 기능 - 현재 위치로 이동하는 기능 - 역에서 출발하는 노선의 정보 - 노선마다의 정차역·갈아타 안내 - Twitter와 연계하여 역 주변의 트윗을 체크 - 최신의 노선도에 무료이어서 자동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자유자재로 줌이나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 거리지도 모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역 주변의 날씨 정보 - 역 주변의 포토 갤러리 - 다운로드한 노선도는 오프라인에서의 열람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많은 언어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대응 지역] *타이완의 모든 철도 노선, 모든 역* - 타이완 고속철도(HSR): 타이베이 - 가오슝 (줘잉) - 타이완 철로 관리국(TRA): 서부칸선, 동부칸선, 핑둥선, 남회선, 지지선, 핑시선,기타 - MRT: 타이베이, 가오슝 - 기타: 아리산 삼림열차 - 공항: 타오위안 국제, 타이베이 송산・가오슝 국제・타이중・쟈이・타이난・타이동・화롄・마꽁・진먼,기타

더 많은 앱이 좋아요. 타이완 철도노선도 - 타이페이・가오슝・타이완전체

앱 리뷰

  • 노선안내만 되어있는듯

    1
    작성자 Creakit
    다른 지하철 노선도처럼 경로 안내가 되어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역 정보만 있는듯. 사용하기 불편해요
  • 재생자체가 안되네요;;

    1
    작성자 큐티빡끈세끈
    초기설정한다고 계속 로딩됐다가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있지 않은 이라고만 뜨는데;; 와이파이에서 해도 안되고 데이터에서도 안되면 도대체 이건 어떤식으로 사용해야합니까..?;;;
  • 장치는 인터넷에 연결되지않은

    3
    작성자 이면시기77
    이라고 뜨거 재시행만 떠요ㅠㅠ 인터넷 완전 빵빵하게 잘되게햇는데ㅜㅜ
  • 잘쓸게요

    5
    작성자 신러브 *^
    한국어라 편한거같아여
  • 좋아요

    4
    작성자 Llll22뇽뇽
    좋음
  • 한국어라 보기싶지만 경로안내가 이해가 안감

    2
    작성자 최참33
    경로안내가 안되서 경로안내되는 중국어 어플이랑 같이 썼어요. 불편
  • 최고

    5
    작성자 드리쯔트
    대반여행 최고의 어플
  • 구매내역 삭제부탁합니다.

    3
    작성자 itsfunn
    잘 사용했습니다. 구매내역 삭제부탁합니다.
  • 편하네요

    5
    작성자 ㄷㅇㅇㅇㅇㅇㅇ
    유용합니다!
  • 여행에 완전 도움

    5
    작성자 태리김
    보기도싶고 정확한 여행에 무지하게 도움되었음 !!!

keyboard_arrow_up